본문 바로가기
큐 브 네 행 복 한 일 상

[ 파피용 큐브 2살 생일 날 1편 ] - 애견운동장 [블로그 5일차]

by CuBeS2 2019. 10. 21.

안녕하세요. 큡빠에요~! ◝(⁰▿⁰)◜

엊그적게 큐브 털 관리하는 법과 어떤 용품을 쓰고 있는지 끄적여 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원래 예정대로라면 전부터 먹었던 영양제와 후기 및 현재 급여 중인 영양제를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어제 큐브가 2살 생일을 맞이하여,

오늘은 급 변경 생일파티와 일상에 대해서 끄적여 보려고 해요.!!

대신 내일은 영양제에 대해서 더 좋은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ฅ•ω•ฅ)

 

토요일은 큡빠 친구의 결혼식이어서 너무나 바빴고, 또 큡맘을 오랜만에 만나서

간단하게 음주를 하고 와서 집에서 바로 뻗어서 자버렸습니다. [ 당연히 큐브 케어는 완료상태 (*´∀`*) ]

다음날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서둘러 준비해서 애견 운동장을 왔어요..!!

 

짜잔!! 이 곳은 강릉에 있는 개버랜드라는 애견 운동장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못 찍었어요.. (。•́︿•̀。)

들어가는 입구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요기 안에서 음료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바로 맞은편에 애견 운동장이 있어서 나가서 자리 잡고 기다리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음료수를 가져다주세요~!

[ 음료 가격은 전체 7,000원입니다. 음료 가격에 입장료도 포함 ]

[ 대형견은 입장 금지로 알고 있지만 보더콜리 정도의 아이들까지만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

 

이 곳은 여름에는 애견 수영장도 하는 곳이라서 강릉에 자주 가는 저로써는 너무너무 좋은 곳이에요.

 

 

현재는 비시즌이어서 위에 사진처럼 막아놨어요!!

내년 여름에도 큐브는 이 곳으로 수영하러 올 예정이에요.ㅎㅎㅎ

[ 사진을 다시 찾아서 곧 그때 첫 수영을 하던 큐브의 모습을 올리도록 할게요. ]

 

 

둘러보기 전, 큐브는 일찍 풀어주었습니다.

물 만난 고기가 된 큐브, 풀어주니깐 바로 정신없이 우다다 뛰어다니네요.

 

01
이미지를 추가했는데.. 어떻게 넘기는지 모르겠어요..

움짤이 올라가니까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 큐브는 생각보다 빠르답니다.ㅎㅎㅎ ]

 

 

음료는 이렇게 분위기 괜찮은 선반에 올려서 가져다주십니다.

강아지를 위한 물을 무료로 따로 제공해주세요. [ 감동❛ ֊ ❛„ ]

큡맘은 바닐라라테 따뜻한 거로 시켰고요, 저는 죠리퐁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면서 음료도 너무 잘 만드세요.. 바로 반을 원샷하고 있다 보면,

여기 개버랜드의 상 주견들이 와서 한 번씩 인사하고 갑니다.

 

상주견 마리 [ 발로 찍어서 미안해 ]

네 여기 상주견은 제가 자세히 다 못 봤지만 대표적으로 마리와 구름이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골드리트리버는 "마리"라는 아이인데요 애교도 엄청 많고 순해요.!!

0

마리에게 장난도 조금 쳤습니다.ㅎㅎ [ 괴롭히는 거 아닙니다. ]

너무너무 귀엽죠~? ٩(๑>∀<๑)۶

 

0

저희 큐브도 어느정도 뛰어놀고 나면 와서 장난을 쳐달라고 합니다.ㅋㅋ

개버랜드는 항상 댕댕이들과 견주분들이 계시지만 일요일은 유독 많이들 오셨던 것 같아요.

 

많이 힘든 것 같은데 조금 쉬자, 큐브야..

자연스럽게 의자가 아닌 테이블로 올라가서 엎드리는 큐브..

 

상주견 구름이

이 아이도 아까 설명드린 상주견 구름이예요.

정면을 쳐다봤으면 좋았으려만 너무 귀엽게 생겼거든요.ㅎㅎ

그리고 구름이는 조용하고 차분한 스타일이며, 잠을 많이 자는 스타일..•᎑ᵕ ๑

 

그리고 다른 애기들도 많았지만 다 찍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상주견 소개와 개버랜드 애견운동장은

이렇구나 라고 알려드리며, 개버랜드 위치를 올려놓으면서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곳이니, 강릉오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여기서 2~3시간 정도 큐브를 신나게 또 한껏 힘을 빼게 해주고,

이제 생일파티하러 집으로 갑니다~!!

 

생일날 따스하게 좋았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줬습니다.

뭔가 큐브의 생일을 축복해주는 느낌이였어요~!!!

 

어쩜 큐브생일인데 견주가 더 좋아할까요..ㅋㅋㅋ

 

생일 날 생일파티 편은 다음화에서 뵙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๑❛ڡ❛๑)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