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 브 네 행 복 한 일 상

[ 강아지와 주말 등산 & 유의사항 ] -파피용 큐브와 칠봉산 등산

by CuBeS2 2019. 10. 24.

※ [ 강아지와 주말 등산 & 유의사항 ] - 파피용 큐브와 칠봉산 등산

                                                                                            

 

안녕하세요.   큡빠 입니다.◝(⁰▿⁰)◜

아... 미리 짜놓은 원고가 홀 롤로로 로로 롤로 날아가 버려서....

아침부터 부랴부랴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다음부터는 신중하게 보고 또 보고 클릭을 해야겠어요.. ( ˘・з・˘)

 

큐브등산을 하러 가게된 계기는 제가 현재는 다이어트 중이지만, 전에는 살이 너무 많이 쪘었습니다.. (。•́︿•̀。)

학창 시절 운동선수를 오래 했던 큡빠는 체질이 먹으면 바로바로 살이 찌는 체질입니다. 그래서 등산 가기 전날

땀을 좀 빼고 살을 조금 더 빼보자 라고 해서 큡맘을 꼬셔서 큐브를 데리고 다음 날 등산을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그래서 빠르게 인터넷을 뒤적뒤적해서 찾은 곳이 칠봉산 !!  다음 날 에너지바 2개큐브의 간식, 물통을 챙기고

바로 출발 했습니다.

 

도착은 했지만, 입구를 못 찾아서 엄청 헤매다 헤매다 겨우 찾은 입구...

입구를 보고 내가 여기 등산을 하러 온건가 등반을 하러 온건가 생각하게 만드는 오르막이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오르막..?  산을 뒤로하고 갈수는 없으니, 큐브를 이동용가방에 업고 큡맘을 도와서 등산을 시작..!! ᕙ(•̀‸•́‶)ᕗ

 

조금 올라가보니 가팔랐던 길이 조금은 괜찮아졌네요..

 

그 와중에 큐브는 고개를 빼꼼 내밀고 나는 언제 내려 줄꺼야..?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습니다.ㅋㅋㅋ

그래그래... 내려가라.. 큐브등산을 시작하니까 아주 너무너무 신나 보입니다. ᕙ(•̀‸•́‶)ᕗ

 

 


여기서 잠깐 !!

강아지 등산시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도록 할게요!!!

 

1. 하네스줄 & 목줄은 필수

■ 호기심이 많은 우리 반려견에게는 필수,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몰라요!!

 

2. 벌레, 진드기, 해충 주의

■ 산이라는 곳은 워낙에 별레와 진드기, 해충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벌레, 진드기, 해충 방지

스프레이나 목걸이는 꼭 챙기셔야해요!! 그리고 하산 후 목욕이나 깨끗히 빗질을 해주셔야 합니다!! 

 

3. 주어먹지 못하게 할것

■ 우리 반려견은 뭔가 호기심이 생기면 주어먹는 것을 아주 잘하는데요,

평상시도 안되지만 특히 등산과 하산시에는 더 신경을 많이 써주셔야 합니다.

[ 다른동물의 변이나 사람들이 버린 음식, 아무 풀이나 먹게되면 아주 큰일납니다. ]

 

 


 

첫 등산이여서 그런지 요리보고 조리보고 냄새도 킁킁 거리면서 코를 바닥에 박고 등산하네요.. 하하하핳

저와 큡맘은 힘들어서 헥헥 되고 있는데 큐브는 뭐가 그리 좋은지 웃고만 있는 모습이네요. ٩(ˊᗜˋ*)و

 

0

우다다다 아빠 끌고가는 모습이 힘이 넘쳐보이죠??

빨리 정상을 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 저렇게 가다가 결국....

 

셋 다 지쳐서 조금 쉬다가 큐브는 제가 업고 다시 등산을 시작하였습니다. ㅎㅎ

 조금 더 올라가보니 정산이 바로 앞에 있더군요!!!

 

 

정상와서 사진을 찍어보니, 유독 큐브 웃음이 더 활짝 피었습니다. (๑˃́ꇴ˂̀๑)♥

 

드디어 칠봉산 1봉 정상 도착~!!!!

챙겨온 에너지바를 먹어주고 큐브의 물과 간식을 좀 주면서 선선한 바람을 즐기다가 하산했습니다.

큐브는 도착하자마자 내려오더니, 등산하시고 쉬시던 아주머니께 쪼로로 가서 애교부리고 오네요. ㅋㅋㅋ

 

칠봉산은 말 그대로 7개의 봉우리가 있어서 칠봉산 인데요.

 2개째 봉우리를 가볼까 하다가 아니다 다음에 가자... 하고 하산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말로는 칠봉산성 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제비리의 칠봉산

정상부의 능선과 북동쪽 사면()지대에 있다. 고려시대에 축성한 것으로 추정되며,

다양한 크기의 편암으로 쌓은 테뫼식 석축산성이라고 하네요.

 

 

내려가기 전, 칠봉산 정상에 도착한 기념으로 사진을 한장 더 기록하자며 찰칵~ 찰칵 찍고 조심히 하산했어요~!!

큐브는 하산하는 동안에는 저 가방에서 절대 나오지 못했다고 합니다.

[ 등산을 할 때는 같이해도 좋지만, 하산시에는 따로 이동용가방이 있다면 넣어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내리막은 사람도 같지만 반려견 관절에 너무 큰 무리를 줍니다. 한마디로 슬개골 탈구가 심해질 수 있어요!! ]

 

 

하산 후, 무지개가 저희를 맞이해주네요.  크..... ( ᵕ·̮ᵕ )♡ 날씨가 다 했다. 진짜 !!

 

큐브의 첫 등산, 칠봉산 등산을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이 하루가 너무 고단했던건지 집가서 다 뻗어버렸네요.ㅋㅋㅋㅋ

 

다들 더 추워지기 전에 예쁘게 물든 단풍잎을 보면서 우리 강아지와 가을 등산 어떠세요~?

 

더 즐거운 일상기록이 되실거에요~!!!

 

네~ 이렇게 큐브의 일상 [ 강아지와 주말 등산 & 유의사항 ] -파피용 큐브와 칠봉산 등산 이야기를

마무리 하도록할게요~~

 

다들 또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립니다. 그럼 내일 또 만나요~!!

 

구독과 좋아요는 큡빠에게 큰 힘이 됩니다. ᕙ(•̀‸•́‶)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