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 브 네 행 복 한 일 상

티스토리 블로그 첫 입성!! [ 큐브 소개 및 인사 ]

by CuBeS2 2019. 10. 16.

안녕하세요. 

뚜뚠....  ( ˘・з・˘)

 

 

 

 

난생 처음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는거라 뭔가 떨리는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긴장이 마구마구 되는 것 같습니다.. ㅠㅅㅠ 

 

 

 

 

 

 

일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동기는, !!

 

꾸준히 블로그에 일상을 적으면서 추억을 남기고,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좋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은 생각이.. =)

 그리고 식구, 가족과 다름없는 우리 반려동물들의 수명은 생각보다 짧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정말 아낌없이 사랑하고 있는 큐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모습을 기록하고 추억하고 싶었기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 일상 글도 간간이 공개를 하겠지만, 주로 저희 딸랑구 파피용 큐브를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

 

자.. 그럼 미소천사 큐브를 소개하겠습니다.!! ⸜₍๑•⌔•๑ ₎⸝

 

해맑게 미소를 띄운 큐브♥

 

이름 : 큐브 [ CUBE ]

 

견종 : 파피용 [ Papillon ]

        [ 프랑스어로 '나비'라는 뜻 ]

 

나이 : 곧 2살 [ 17. 10. 20 ]

 

성별 : 여아

 

성격 : 지극히 외향적인 성격으로 싫은 것과 좋은 것은 확실하게 티가 나는 아이에요.

사람들도 너무 좋아해서 지나가는 사람마다 꼬리를 치고, 사회성이 좋은 아이여서 친구들끼리도 큰 트러블 없이 잘 지낸답니다. ㅎㅎ 특히!! 아기들을 너무 사랑하기에 아기만 보면 끄응 끄응 하면서 가고 싶다고 표현을 하기도 해요. !!

또 우리큐브는 먹성이 다른 아이보다 심한 편이에요. ,, •﹏•,, 거의 뭐 먹을 때 만큼은 돼지라고 봐도 무관할 정도랄까요...

그치만 또 겉모습과는 다르게 날씬한 공주랍니다. (๑˃̵ᴗ˂̵๑)

 

계속 이야기를 하자니, 역시 저에겐 너무 예쁜 딸랑구이기에 끝이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 

이제 계속 업데이트가 될 사진과 글을 보시면 요 요요~ 요 녀석이 이런 아이구나라고 금방 아실 거예요. ! 

 

아 그리고 저 위 사진은 나중에 올라갈 핑크 뮬리 축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글이 계속 올라가면서 이 사진에 관한 글도 올라 갈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ㅎㅎㅎ

 

제가 블로그를 처음하는거라서 아직 글이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긴장이 안풀리네요...

더 글을 잘 쓰고 싶고 뭔가 더 보여주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단지 마음만 큰 걸까요.. 막상 글을 적는 내내 단어가 생각이 안나서 막히지만 은근히 글을 쓰면서 힐링도 되고

다시 아기때 큐브를 회상하게 되어서 정말 좋은 것 같네요. ❀ ❛◡❛

 

현재는 아직 어색하고 엉성한 글이지만 시간이 지나고 어느정도 글을 쓰다보면 더 좋은 글을 보여드릴 수 있겠죠~?

더 보여드리고 싶은 글과 사진을 더 잘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혼자 바라보겠습니다.ㅎ_ㅎ

 

아직 미흡한 글, 처음 블로그에 글을 적어보는 건데..

글솜씨가 조금은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참!!

하트구독큡빠를 힘이나게 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