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큐 브 네 행 복 한 일 상

[ 반려동물 스냅사진 ] 강아지 스냅사진, 강아지 스냅촬영 체험기

by CuBeS2 2019. 11. 1.

[ 반려동물 스냅사진 ] 강아지 스냅사진, 강아지 스냅촬영 체험기


오늘의 주제는 강아지 스냅사진 강아지 스냅촬영 체험기를 작성해볼려고합니다.(*´∀`*)

파피용 큐브를 데리고 와서 접종이 끝나고, 밖에 외출이 가능해졌을 때,

스냅촬영할 기회가 생겨서 했었어요~!

찍었던 위치는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입니다.

 

이때 날씨는 살짝 쌀쌀했어요. 그래서 큐브에게,

스카프를 해주고 예쁘게 단장을 해서 나왔답니다.(•‾̑⌣‾̑•)ノ!

 

 

먼저 작가님 소개를 드리자면 작가님은 반려동물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시며,

특히 강아지 스냅사진을 촬영을 즐겨 하시는 분이였어요.

 

그리고 메인작가님과 서브를 해주시는 작가님 두분이 계셨습니다.

 

얼어있는 저희에게 웃음을 주시며 많이 풀어주셨습니다.

 

이 사진은 직접 찍은 큐브사진 입니다.

너무 귀엽죠~?

 

이 날에는 아직 날씨가 쌀쌀하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더 촬영하기가 편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반려동물을 산책을 시켜주시는 분이 은근 많았습니다.

 

 

위에 두장은 스냅사진이고 아래 두장은 큡맘이 큐브에게 간식 주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애기강아지는 스냅촬영하기가

매우 까다로운 점이 있다고 하네요.

 

이유를 들어보니, 아직 호기심이 너무 왕성하고

산만한 경우도 있기도하고 아직 말을 잘 못알아듣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큐브는 그래도 간식으로 컨트롤이 잘되니 애기강아지 치곤

스냅촬영하기가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본격적으로 큐브의 스냅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더 많지만 폰을 바꾸면서 많이 섞여서 잘 못 찾겠네요.ㅎㅎ

이렇게 너무 예쁘게 스냅촬영을 해주시고

먼저 원본사진을 잘 나온 사진을 뽑아서 보내주십니다.

 

그리고나서 작업량이 큐브꺼 말고도 다른 강아지들 수정할 게 많으시다고

수정본은 대략 4~7일 사이정도 소요 후 받을 수 있었어요.

 

우리 강아지들은 그냥도 너무너무 예쁜데

이렇게 스냅촬영을 하니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장소는 계속 바꿔주면서 센트럴파크에 있는 큰 잔디 밭에서 찍다가

살짝 갈대가 있는 곳에서도 촬영을 했습니다.

 

아 큡맘하고 저하고 큐브하고 셋이도 많이 찍었지만,

얼굴을 아직 보여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어서 페스한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단체사진 찍을 땐 큐브와 큡맘 그리고 저와

단체 빨간색 티셔츠를 입고 찍었었어요~!!

뭔가 스냅사진으로 좋은 추억을 남겼었어요.

 

스냅사진을 찍게되면 기본적으로 가족같은 느낌으로

커플티를 입는 것도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들고

그리고 더 예쁘게 찍어줄 수 있는 잘 어울리는 여벌을 2~3벌 정도 챙기시는 것도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 !!

우리애기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과 장난감은 필수 입니다~!!!

 

이렇게 힘든 것 보다 더 즐거운 추억을

보정을 또 해서 받으면,

액자로도 만들기 좋고 앨범속에서 찾아봐도

정말정말 추억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꼭 기회가 되시면 우리 강아지 스냅사진, 스냅촬영을 꼭 해보세요~!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좋아요 구독 댓글은 큡빠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