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쓰는 모든 리뷰/내 돈 주고 산 패션뷰티

[ 요즘 핫한 무기자차 선크림 ] - 메디큐브 레드캡슐 선크림 솔직한 리뷰

by CuBeS2 2019. 10. 29.

※ [ 요즘 핫한 무기자차 선크림 ] - 메디큐브 레드캡슐 선크림 솔직한 리뷰


안녕하세요. 큡빠 입니다!!◝(⁰▿⁰)◜

오늘은 리뷰는 선크림 리뷰에 대해서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아마 처음으로 뷰티쪽으로 리뷰는 쓰는건 처음이라서 두근두근하네요~!! (๑′ᴗ‵๑)

 

요즘 SNS에서 핫한 메디큐브 제품 무기자차 레드 캡슐 선크림 !!

유재석님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메디큐브 제품 무기자차 레드 캡슐 선크림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 제닉 임상 테스트를 완료부터 민감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처방과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100% 무기자차 성분 등 으로 산뜻한 마무리가 되는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이기 때문에

피부가 뒤집어질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다들 걱정하는 백탁현상!! 또한 없고 피부 표면에 덮히는 감이 없어 화장이 뜨지 않는다고 하네요. ٩(ˊᗜˋ*)و

 

남자인 제가 발라도 반할만 하니, 어떤 분이든 쓰시면 반할 만 할 것 같네요~!!

 

[ 메디큐브 공식홈페이지 레드 캡슐 선크림 구매창 ]

 

일단 저는 70ml 짜리를 구매해서 30ml증정으로 더 받았습니다~!!!

9,000원 더 주고 30ml 더 받으면 너무너무 괜찮은거 맞죠~~? ( •̀.̫•́)✧

 

일단 30ml 짜리는 한손에 딱 들어와서 남녀노소 쉽게 휴대하기 편해서 좋을 것 같았어요!!

선크림은 대부분 2~4시간 정도 안에 덧발라주는게 좋다고 하던데, 30ml 레드 캡슐 선크림은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발라주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은 피부 진정효과에 좋은 3가지

[ 티트리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 EWG 그린등급 ]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덧발라주면 될 것 같습니다.

 

[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 SPF 50+ / PA ++++ ]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은 국내에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고 있어요.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고 있으면서 피부 트러블에 큰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확실한 선크림인 것 같네요. ( ᵕ·̮ᵕ )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 트러블성 피부를 제대로 겨냥 만든

민감한 피부에 최적화가 되어 있는 선크림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단지 자외선 차단하는 제품이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해서 탄생하게된 스킨케어 개념까지 강하게 들어간 제품 !!

 

위에 보시면 너무 귀여운 캡슐 모양으로 되어있죠~? ٩(๑>∀<๑)۶

입구쪽이 뾰족해서 원하시는 부위에 콕콕 찍어서 바를 수 있습니다. [너무 힘을 과하게 줘서 선크림 나온 모양이 영... ]

그리고 수분 에센스 80% 이상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스킨케어 에센스 처럼 바를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사진은 도저히... 찍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손등에 찍게 되었는데요.

일단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기름종이에도 묻어 나오지 않을 만큼 유분이 작은 편이에요.

그리고 발라본 결과 타 선크림 제품은 땀이 나거나 그러면 눈이 따끔따금 했었는데, 메디큐브 선크림은 따끔거리지 않아

 아이홀근처까지 발라도 부담이 덜 했습니다.

 

그리고 피부결 정돈도 어느정도 되는 것 같고 톤업까지 해주니까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충분히 긍정적인 생각이 드네요. (^-^)乃

 

피부자극은 최대한 줄이고 좋은 성분들로 더해진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 !!

저는 아마도 더 좋은 제품이 나오기 전까지는 애용할 수 있는 최애템이 된 것 같아요.

 

혹시나 민감성 피부나 트러블성 피부를 갖고 계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남녀노소 상관없이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처음 뷰티 리뷰를 해봤는데요.. 두서없이 쓴 것 같네요..ㅎㅎㅎ

그래도 좋은 정보성을 드릴 수 있는 메디큐브 레드 캡슐 선크림 리뷰에 대해서 작성해 봤어요. ˃̣̣̣̣̣̣︿˂̣̣̣̣̣̣

 

이제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

글 읽어주셔서 오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좋아요와 구독은 큡빠에게 큰 힘이 됩니다.୧( “̮ )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