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돈주고 쓰는 모든 리뷰/내 돈 주고 간 맛집

[ 강릉 중앙시장 육쪽 마늘빵 ] - 강릉 팡파미유 JMT 마늘빵 맛집 리뷰

by CuBeS2 2019. 10. 25.

[ 강릉 중앙시장 육쪽  마늘빵 ] - 강릉 팡파미유 육쪽 마늘빵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큡빠 입니다!!◝(⁰▿⁰)◜

오늘은 큐브일상이 아닌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마늘빵 팡파미유 라는 유명 빵맛집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번에 말씀 드린 것 처럼 저는 강릉을 자주 가기 때문에 여기 저기 많이 다녀봤어요~!! (*´∀`*)

[ 그리고 반년정도 강릉에서 살았습니다. ]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팡파미유 마늘빵집은 제가 알기로는 생활의달인생방송투데이에 출현했던 곳으로 알고 있어요!

 


OPEN   am 11 : 00

CLOSE  pm 16 : 00

 ▒ 수요일 휴무 ▒

 

육쪽마늘빵 매진 시 까지 영업합니다. 

 


네.. 제가 이 날 도착한 시간은 12시정도 됐었는데요.. 웨이팅이 엄청 길었어요.. (。•́︿•̀。)

팡파미유 마늘빵이 이렇게나 유명하군요... 몸소 체험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웨이팅시간은 30~4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먹어보고 사진을 찍기 위해서 혼자 왔기때문에 말동무도 없어서 너무 심심했어요..

 

 

 


팡파미유 육쪽 마늘빵 가격표

 

1개 3,500원

3개 10,000원

1세트 [ 5개 ] 15,000원

 

개수제한 1인 1세트 [ 5개 ] 만 구매가능

 


  줄은 시장 안쪽부터 가게 정면 오른쪽으로 사잇길이 조그만하게 있는데,

그 사이를 지나서 뒷편으로 쭈루룩 웨이팅 줄이 있어요..

이제 저는 뒷편 입구를 지나서 사잇길에 서 있습니다.

 

만드시는 사장님들의 모습 보이시죠..? 진짜 만드시는게 엄청 빠르십니다..ㅋㅋ 

역시 생활의달인에 나오실만 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가게입구까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게 사진으로 보시는거와는 다르게 진짜 맛있게 생겼어요.

지금 막 구운거를 꺼냈는데.. 냄새가... 침샘폭발입니다.. ˃̣̣̣̣̣̣︿˂̣̣̣̣̣̣

 

빨리 먹고 싶습니다..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ლ(´ڡ`ლ)

 

몇개를 살까 고민끝에 저는 1세트 [ 5개 ] 를 구입했고요.

5개짜리는 포장박스에 봉투까지 넣어서 준답니다.ㅎㅎㅎ

 

급하게 집으로 와서 바로 찍어보고 컷팅도 해봤습니다.

볼모양의 빵을 두갈래로 나누어서 촉촉한 마늘소스를 입히고 속안은 크림형태의 마늘소스를 채워넣었습니다.

그리고 마늘크림으로 위에 한번 더 올려주시는 클라스..

크림이랑 마늘소스가 안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겠지만,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계속 먹으면 솔직하게 조금 느끼할 수도 있지만..

그냥 두개 정도는 흡입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っ˘ڡ˘ς)

 

강릉 중앙시장에 있는 팡파미유 육쪽 마늘빵이 왜 TV프로그램에 출현했는지 알 수 있게 만드는 맛이랄까요~?

솔직하게 한번은 꼭 드셔봤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강릉 중앙시장 팡파미유 육쪽 마늘빵 맛집 말고도 너무 유명한 음식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또 다른 맛있는 음식으로 리뷰를 해볼게요. (*’▽’*)

 

강릉 중앙시장 팡파미유 육쪽 마늘빵 저는 한번 가서 드시는 것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그냥 오기는 좀 그래서 중앙시장 중간에 있는 고로케 집을 잠깐 들려서 이것저것 많이 샀지만,

음식사진은 다 못찍었고 그 중에 맛있어 보이는 치즈고로케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๑′ᴗ‵๑)

 

정말 치즈고로케까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기는 시장인가... 아니면 푸드코너인가... 헷갈릴 정도로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이였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강릉중앙시장에 있는 육쪽 마늘빵 맛집을 소개드렸는데, 재밌게 보셨나요~?

또 다음에 보여드릴 맛집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내일 또 만나요~ 안녕~~ ⸜₍๑•⌔•๑ ₎⸝

 

구독과 좋아요는 큡빠를 항상 힘이 나게 합니다~!  (๑˃́ꇴ˂̀๑)♥